Thứ Năm, 13 tháng 6, 2019

비트세븐는 비트코인을 선물계약방식을 사용하는 거래소이며 높은 레버리지의 계약이 가능합니다.

비트세븐는 비트코인을 선물계약방식을 사용하는 거래소이며 높은 레버리지의 계약이 가능합니다.

선물계약은 간단하게 말해 , 앞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이 오를것인지 , 내려갈것인지에 대한 예측에 대한 배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한마디로 비트코인이 오를것 같다면 롱 포지션으로 진입으로 수익을 낼 수 있고...
비트코인이 떨어질것 같다면 숏 포지션으로의 진입을 통해 코인의 가격이 떨어지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.


여기에 비트세븐는 높은 레버리지의 마진거래가 가능한데 , 레버리지는 거래소의 자금을 빌려 거래할 수 있는것인데
최대 100배까지 레버리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만약 1비트코인을 100배 레버리지를 설정한다면 100비트코인의 가치를 매수한것과 같은 의미입니다.

1비트코인을 100배 레버리지를 설정하여 롱포지션을 진입후 비트코인의 가격이 1%올랐다면 내 자산은 2비트코인이 되며, 수익이 100% 난것과 같습니다.

거래소 바로가기  👉👉👉




http://www.bitseven.com/CPA/9730
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
Đăng nhận xét

3개월간 상승률101% !!!

http://bitseven.com/CPA/9730 # 비트코인 # 비트세븐 📣 누구나 작은자본으로 큰수익을 가져갈수있습니다. 📊 하락시에도 수익 상승시에도 수익 ... 👍 1% 상승,하락,시 💯 % 수익 👍 24시간 실시간 ...